최근들어 컴퓨터 작업이 많아지면서 부쩍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다른 우리 몸의 기관들이나 조직들과 마찬가지로 눈도 역시 피로가 쌓입니다.  그래서 무리를 했다면 피로도 풀어주고 적절히 관리를 해야 건강한 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웰빙 테크닉을 소개합니다.  더도 말고 하루 5분씩만 짬을 내어 눈 마사지와 안구체조로 눈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눈의 피로는 집중력을 떨어뜨리고, 몸 전체의 근긴장을 유발해 목과 견부 통증이 동반 두통으로 발전되기 쉽습니다.  실내 생활이 많을수록 자주 환기를 시켜주고, 틈나는 대로 눈 마사지와 안구 체조하는 것을 습관화 해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세요.


도움말 : 김명준(우리들병원 척추건강치료센터 실장, 이학박사)
모델 : 오미영(우리들병원 척추건강치료센터 물리치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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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내용은 우리들 웹진을 통해서도 발간된 바 있습니다.  



WRITTEN BY
하이컨셉
미래는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세계라고 합니다. 너무 메마르고 딱딱한 이야기보다는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세계 각국의 이야기, 그리고 의학과 과학을 포함한 미래에 대한 이야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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