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에서 요트와 기차, 커피메이커, 스피커, 그리고 비행기까지 만든다는 것은 알았지만 ...  이제 급기야 PC 케이스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최근 PC 케이스가 디자인의 최첨단을 달린다는 것을 생각하면 마땅히 예상해야 되었을 수도 있었겠네요. 

BMW의 디자인답게 며칠 전에 소개한 피라미드 케이스나 닉 팔존의 케이스와 비교해서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는 생각입니다.

2009/03/09 - [하이터치 디자인의 시대] - 가지고 싶은 화려한 피라미드 컴퓨터 케이스
2008/12/18 - [Contemporary Art] - 전위적 PC 케이스 예술가 닉 팔존의 최근작품 제작기

이 케이스는 BMW DesignworksUSA에서 제작했습니다.  프로토타입은 지난 주에 하노버에서 열렸던 CEBIT에서 전시되었고, 이 제품의 이름은 "Level 10"이라고 합니다.
 

주 타겟은 게이머라고 하는데요 ...  가격이 얼마나 될 지 모르겠네요?  비싸지만 않으면 사알짝 지름신이 올락말락 하는데요 ...  BMW  차는 없지만, 내 컴퓨터 케이스는 BMW 거라고 할 수 있다는 !



WRITTEN BY
하이컨셉
미래는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세계라고 합니다. 너무 메마르고 딱딱한 이야기보다는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세계 각국의 이야기, 그리고 의학과 과학을 포함한 미래에 대한 이야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트랙백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