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from toxel.com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최고의 악세서리가 될 수 있는 것이 USB 드라이버와 마우스입니다.  과거 이 블로그에서도 로지텍의 10억번째 마우스 출시 기념으로 재미있고 독특한 디자인의 마우스를 소개한 바 있습니다.

연관글:  2008/12/04 - 로지텍 연구소를 벗어나지 못한 비운의 마우스 열전


언제나 재미있고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많이 소개하는 toxel.com에서 독특한 마우스 디자인을 14가지 소개했는데, 특이한 것들이 많습니다.  일부 제품들은 다소 혐오(?)스러운 것들도 있지만 기발한 아이디어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할수만 있다면 가져와서 쓰고 싶은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 원문 링크하고,  그 중 몇 가지 소개합니다.

14 Unusual Computer Mouse Design from toxel.com


바람을 뺏다가 불어서 쓸 수 있는 마우스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가벼운 휴대성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고려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화살표 모양의 마우스

눈에 띄는 화살표 모양의 마우스 입니다.  마우스 포인터의 모습과도 비슷하지요?



몸의 일부를 연상시키는 마우스

엽기적인 디자인하면 역시 몸의 일부를 이용한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진짜 쥐로 만든 마우스

그래도 엽기적인 마우스하면 아래의 진짜 쥐로 만든 마우스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을 듯 ...



WRITTEN BY
하이컨셉
미래는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세계라고 합니다. 너무 메마르고 딱딱한 이야기보다는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세계 각국의 이야기, 그리고 의학과 과학을 포함한 미래에 대한 이야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트랙백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