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워낙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가 인기를 끌다보니, 전세계에서 아이폰과 비슷하게 생긴 PMP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들을 통칭해서 보통 아이클론(iClone)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좀 점잖은 표현이고 아이폰 짝퉁이라고 할 수 있겠죠 ...

그런데, 최근 유명한 전자전문 쇼핑사이트인 알리바바에서 중국에서 나온 제품이 눈길을 끕니다.  가히 아이폰 짝퉁 디자인의 황제라 할 만 합니다.  이를 만든 회사는 Guangxi Nanning Jiguang Trade Co., Ltd.라는 곳인데요,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보다 최소한 외관은 더욱 뛰어납니다.  저 두께를 보시지요?  애플이 이 회사에다가 하드웨어 생산을 맡기면 저렇게 얇게 만들 수 있을까요?

현재 16GB, 32GB 모델이 나와서 판매 중인데, 전화기 기능은 없으므로 아이폰 짝퉁이라기 보다는 현재로서는 아이팟 터치 짝퉁으로 보아야 하겠습니다.  PMP 기기로는 나름 쓸만해 보입니다.  전자책 기능도 있고, FM 튜너와 확장 메모리 설치도 가능합니다.  몇 가지 사진을 더 소개하구요.  혹 한번 사서 써보고 싶으신 용감한 분들을 위해 파는 사이트를 아래 링크합니다.

알리바바 - 아이클론 제품 파는 링크







WRITTEN BY
하이컨셉
미래는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세계라고 합니다. 너무 메마르고 딱딱한 이야기보다는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세계 각국의 이야기, 그리고 의학과 과학을 포함한 미래에 대한 이야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트랙백이 하나이고 ,